LG유플러스 로고

연관검색어

LG U+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개인

상품가입안내

휴대폰 가입은 U+Shop에서!

  • 가입 절차

    1. 1단계
      휴대폰 및 요금제 선택
      • 원하는 휴대폰 선택
      • 가입 유형 선택 (신규가입, 번호이동, 기기변경)
      •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선택
      • 온라인 신청 버튼 클릭
    2. 2단계
      실명확인 및 약관 동의
      • 이름, 주민등록번호로 본인인증
      • 일반, 미성년자 선택
      •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
    3. 3단계
      가입신청서 작성
      • 범용공인인증 또는 신용카드인증를 통한 본인인증
      • 선택한 휴대폰, 요금제, 부가서비스 확인
    4. 4단계
      개통대리점 확인
      • 휴대폰 배송 전 개통대리점의 해피콜을 통해 가입 조건 최종 확인
      • 가입에 필요한 서류를 FAX로 발송
    5. 5단계
      개통 및 배송
      • 선 개통 후 배송으로 발송 후 주말 제외 1~2일 이내 수령 가능
      • 16시 이전 접수 건은 당일 발송
      • 16시 이후 접수 건은 익일 발송

    개통 및 배송 유의 사항

    • 개통
      • 구입하신 휴대폰은 개통된 상태로 배송됩니다.
      •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으로 개통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은 정지됩니다.
      • LTE폰은 유심(개인정보저장)카드를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. 유심 비용은 다음 달 요금에 포함됩니다.
      • 기존 통신사의 미처리 요금은 번호이동 후 3~4일 뒤에 고객님이 지정한 계좌에서 유플러스를 통해 결제됩니다.
      • 휴대폰을 받은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개통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• 배송
      • 개통 불가사유가 없는 건을 우선 배송 합니다.
      • 휴대폰은 주말을 제외하고 1~2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
      • 섬 지역은 사정에 따라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  구매주문 취소 안내

    • 휴대폰은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입니다.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 전달이 완료되지 않아 시간이 지연되는 사이에 조건이 바뀌어 구매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신용불량, 보증보험사고자, 체납,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,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무분별한 신규가입을 제한하기 위해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 구매주문이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재가입은 해지 후 8일 후에 가능합니다.

    휴대폰 교환 안내

    • 제조사로부터 휴대폰 불량을 확인 받으면 개통 후 10일 이내에 개통대리점에서 동일한 휴대폰으로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• 휴대폰 교환은 한진택배로 진행합니다.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새 휴대폰에 대한 개통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  휴대폰 개통 취소 및 A/S 안내

    •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의 사유로는 개통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통화품질 및 휴대폰의 기능상 오류를 입증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으면 개통 후 7일 이내에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휴대폰에 결함 및 자연고장이 있는 경우,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 (LG전자 : 1588-7777, 삼성전자 : 1588-3366, SKY : 1588-9111)
    1. 1단계
      방문
      고객지원실/대리점/직영점
    2. 2단계
      접수
      신청접수
    3. 3단계
      등록
      가입등록
    4. 4단계
      개통
      휴대폰개통

    꼭 확인하세요.

    •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방문 개통을 할 때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세요. 서류확인하기>
  • 의무약정제란?

    휴대폰을 구입하면 일정기간 동안 통신 서비스 이용을 약속하고 휴대폰 금액 중 일부 또는 전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.

    의무약정제 가입에 따른 보조금 지급

    의무약정제 가입에 따른 보조금 지급
    의무약정기간, 약정보조금 지급대상, 약정보조금 지급 제외대상 정보제공
    의무약정기간 12, 18, 24개월
    • 유플러스 통신 서비스 이용기간 기준
    • 약정기간은 보조금을 받고 개통한 시점부터 효력 발생
    • 일시 정지, 이용 정지 기간은 약정기간 미포함
    약정보조금 지급 대상
    • 신규가입, 번호이동, 기기변경 고객 중 휴대폰 개통 이력이 없는 고객
    • 미성년자가 의무약정제에 가입하려면 보호자의 동의 필요
    약정보조금 지급 제외대상
    • 선불형 휴대폰 가입자
    • 해외사용임대, 호텔임대회선 등 임대 서비스 가입회선
    • 약정 개시일에 기존 휴대폰의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 완납 확인 후 보조금 지급
    • 약정 개시일에 기존 휴대폰의 위약금이 남아 있을 경우 완납 확인 후에 보조금 지급
    • 불법 복제 휴대폰인 경우
    • 실속형 할인, 약정 할인은 의무약정과 중복이 어려우나 기존 할인을 해지할 경우에는 지급 가능

    * 외국인은 비자 등급에 따라 의무약정기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약정기간별 보조금 지급 금액
    부가서비스, 이용요금, 신청 정보제공
    24개월 18개월 12개월
    전략 휴대폰 9만원 7만원 5만원
    일반 휴대폰 5만원 3만원 1만원

    * 부가세 포함 금액

  • 위약금 발생

    • 의무약정제에 가입하고 보조금을 지급 받고 약정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발생합니다.
      • 요금 미납, 휴대폰 분실 및 파손, 명의변경, 약정 철회 경우도 포함합니다.
    • 위약금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계산됩니다.
    • 발생한 위약금은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납부해야 합니다.

    위약금 계산방법

    • 특정 요금제나 부가서비스 사용 조건으로 지급하는 추가금액은 약정금액에서 제외됩니다.
    • 약정기간은 서비스를 개통한 시점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  • 일시 정지, 이용 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    • 명의 변경을 하면 양도인이 위약금을 납부해야 합니다.
    • 양도인과 양수인이 합의해 양수인이 위약금을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.

    위약금 면제

    • 고객이 원활한 통화품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경우 신규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해지 할 수 있습니다. 아래 기준에 따라 위약금이 면제 또는 감면됩니다.
    위약금 면제
    구분, 세부내용 정보제공
    구분 세부내용
    위약금 면제 고객이 휴대폰, 충전기, 배터리, 보조물품 등 구입 시 지급받은 물품 일체를 손상된 부분 없이 반납할 경우
    30% 내에서 위약금 감면 반납한 휴대폰이 성능은 정상이나 외형이 손상된 경우
    위약금 면제 없음 휴대폰을 반납하지 않거나, 반납한 휴대폰의 성능이 훼손된 경우
    • 사망, 이민, 유학(1년 이상) 등의 이유로 해지할 경우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위약금이 면제 또는 감면됩니다.
    • 가입 시 약정기간 및 위약금에 대한 사항을 인지하지 못 하면 위약금이 면제 또는 감면됩니다.
    • 서비스 신청서에 본인 또는 대리인의 서명, 날인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위약금이 면제되지 않습니다.

    의무약정제 가입방법

    의무약정제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서비스 신청서에서 의무약정제를 선택하고, 약정 기간 및 약정 보조금을 직접 적어야 합니다. 내 주변 매장 찾기>